마녀가 제국 병사들에게 포위되었다. 소문에 따르면 그녀는 황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알고 있다고 한다. 여러 함정과 이상한 마법으로 보호된 마녀의 탑에 올라가 원하는 답을 찾아야 한다.

 

식량

탐에 오르기 위해 돌문지기에게 식량을 주어 달래주십시오.

 

제국

제국군과의 전투를 준비하십시오.

 

확률

확률 카드 갬빗을 준비하십시오.

 

동료 : 1

인카운터 카드 : 8

장비 : 12

물자 : 3

 


 

 

제국 군인들의 야영지가 거대한 탑의 초대를 에워싸고 있다. 이들은 곡괭이와 망치로 흑색 바위를 천천히 부수고 있다.

당신이 접근하자 나이 든 병사가 인사가 건넨다. "6군단의 하드윅 대장이오. 무슨일이요?"

 

1) 탑으로 들어가겠다고 부탁한다.

"이 저주받은 탑에 지금까지 부하들을 몇이나 보냈는데, 아무도 돌아오지 않았소. 정 들어가겠다면 마음대로 하시오."

"수도에 이건 말도 안되는 임무라고 보고는 해놨소. 물론 아무답도 없었지. 그래서 저기 머빈이 힘으로 탑을 넘어뜨리게 어떻냐고 제안했소."

 

하드윅 뒤에서 한 병사가 얼굴에 정신 나간 듯한 썩은 미소를 지은 채 바위를 망치로 미친듯이 때리고 있다.

"머빈은 무수는 것을 좋아하오."

 

탑에 도착했다.

 

1-1) 탑에 들어선다.

하드윅 대장이 신호를 보낸다. "안전한 층계참에 도착하면 돌아와서 뭘 봤는지 나한테 말해주시오."

"...신께서 당신을 지켜주시기를." 그가 거친 목소리로 덧붙인다.

 

1-2) 새로운 땅을 탐험한다. (다음 단계로 이동)

 

1-3) 탑 주변을 탐험한다.

 

2) 왜 여기 있는지 묻는다.

하드윅 대장은 잠깐 놀라더니 크게 웃는다. "우린 여기서 제국을 무너뜨리려는 남자를 찾고 있소. 당신도 남자니까, 어쩌면 당신일 수도 있겠군!"

 

그가 말을 계속하기 전에 놀랍다는 듯 웃는다. "그들은 반역자가 이 탑 안에 숨어있다고 하였소. 내부의 여마법사와 약혼한 사이이고. 물론 그들은 탑이 죽음의 덫이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지 않았지만. 난 저 안에서 훌륭한 병사들을 수 없이 잃었소."

 

그 뒤에서는 하드윅의 병사들이 탑의 벽 덩어리를 던지며 놀고 있다.

 

3) 탑에 무엇이 있는지 묻는다.

"모르겠소. 첫 번째 층계참에 있는 문은 가고일 석상에 사과를 두지 않으면 열리지 않을 거요. 게다가 그 문은 딱 한명만 지나갈 수 있소."

 

"내가 저 문 너머로 보낸 사람들은 아무도 돌아오지 않았소."


첫 번째 층계참, 첫 번째 문에 도착했다.

 

하드윅의 말대로, 나무문엔 손잡이도 없다. 문을 걷어차보지만 소용이 없다.

옆에는 스톤 가고일이 입을 쩍 벌리고 웃으며 손을 내밀고 서 있다.

 

(식량이 20 이상 있을 때 선택문 나타남)

 

1) 가고일을 달랜다. (식량 20 상실)

벽에 있는 오래된 장치가 삐그덕 소리를 내며 문이 열린다. 당신이 들어가고, 아리아드네가 따라 들어가려는 순간 가고일의 눈이 붉은색으로 빛나더니 문이 닫혀버린다.

(식량 20 상실)

 

아무리 밀어도 움직이지 않는다. 올라가는 길뿐이다.

당신은 무엇이 나타날지 몰라 대비하며 계단을 오른다.

(던전 탈출 후)

 

당신은 안심하며 함정 층의 출구를 나왔다. 출구 옆에 돌 레버가 은빛으로 빛나고 있다.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고 레버를 당겼다.

은빛이 당신의 몸을 관통한다.

무릎에 이상한 감각이 든다.

 

(1)

당신은 몸이 굳은 상태로 동전이... 다른 동전으로 변하는 것을 지켜본다.

 

(2)

당신은 몸이 굳은 상태로 식량이 갓구운 야채 파이로 변하는 것을 지켜본다.

-----

놀랍게도 당신은 악명이 변하는 것이 느껴진다.

 

당신은 이 은빛 마법에 뭔가 패턴이 있는 것인지 궁금해졌다.

(플레이어의 금화와 명성을 교환)

 

레버를 당기자 함정이 해제된 것 같다. 이제 여기부터는 안전하게 갈 수 있다.

나선형 계단이 어둠 속으로 이어진다.

 

계단을 오르자, 희미하게 불을 밝힌 층게참이 보인다. 텅 비어 있는 층계참 한가운데에 소박하게 만든 바위 곰이 있다.

 

1) 곰을 무시하고 탑을 오른다.

당신은 탑 위로 계속 이동하다가 또 손잡이가 없는 문을 만났다. 멀리서 칼날 소리가 들리는 걸로 보아 함정이 더 있는 것 같다. 그 옆에는 또 스톤 가고일이 있다.

 

약속을 기억하며, 당신은 하드윅 대장에게 보고하기 위해 탑을 내려갔다.

당신은 하드윅 대장에게 탑에서 본 것을 설명한다. 그는 당신의 말을 적은 뒤 보내주었다.

 

2) 석상에 다가간다.

가까이 다가가서 보니 석상의 눈은 마치 검은 구덩이 같다. 주동이 부분에 뭔가가 적혀 있다.

"내가 웃으니까 그녀가 나한테 저주를 걸었어. 메리암을 보려고 울면서 영원히 걸어 다녔어. 메리암이 애인에게 키스하는 걸 보고 화가 났어. 내 마지막 순간의 얼굴을 보여줘."

 

1) 행복한 얼굴을 보여준다.

 

2) 슬픈 얼굴을 보여준다.

 

3) 화난 얼굴을 보여준다.

회색 가스가 석상의 눈에서 흘러나와 방을 가득 채운다. 약간 늦어버린 당신은 가스를 약간 마셨다. 기침하는데 축축한 느낌이 들어 살펴보니 피가 보인다.

(생명력 감소 카드 획득)

 

4) 곰을 무시하고 탑을 오른다.

 

----------

 

2) 탑을 떠난다.

 


(던전 탈출 끝난후)

갑자기 벤시의 비명 같은 소리가 들리더니 시커먼 형체가 당신을 향해 계단을 달려 내려온다!

 

1) 때린다!

당신은 무기를 꺼내 형체의 머리를 내려쳤다!

형체가 비틀거리더니 밝은 계단으로 넘어졌다. 제국의 문장이라는 것을 확인한 당신의 가슴이 철렁한다.

 

그 병사는 하드윅의 부하일지도 모른다. 야영장에 있는 병사들은 물고기를 먹어 살찌고 햇볕에 검게 탐 피부를 하고 있었지만, 이 병사의 얼굴은 야위고 창백하다.

 

이 병사가 얼마나 오래 여기 있었는지, 왜 여길 떠날 수 없었는지 궁금해졌다.

가까이서 보니 병사는 기절한 상태이다.

 

당신은 계단을 뛰어오르다가 또 구걸하는 가고일이 있는 문을 발견한다.

당신은 병사를 어깨에 짊어지고 하드윅 대장을 만나기 위해 탑을 내려간다.

 

당신이 죽은 병사를 데리고 오자, 하드윅의 부하들이 부산하게 움직인다.

(명성을 2 획득)

 

하드윅이 짧게 감사 인사를 건네고, 다른 병사들이 당신의 등을 두드린다.

 

2) 피한다!


(던전 탈출 후)

당신은 안심하며 함정 층의 출구를 나왔다. 그리곤 출구 옆 돌 레버를 당겼다.

은빛이 당신의 몸을 관통한다.

 

무릎에 이상한 감각이 든다. 당신은 몸이 굳은 상태로 들고 있는 동전이 구운 감자로, 그리고 식량은 은으로 변하는 것을 지켜본다.

 

당신은 이 은빛 마법에 뭔가 패턴이 있는 것인지 궁금해졌다.

(식량과 금화 교환)

 

레버를 당기자 함정이 해제된 것 같다. 이제 여기부터는 안전하게 갈 수 있다.

나선형 계단이 어둠 속으로 이어진다.

 

탑을 오르는데 점점 더 많은 담쟁이가 탑 벽을 뚫고 기어들어 온것이 보인다. 다음 층계참에 도착한 당신은 입이 떡 벌어졌다.

 

어떤 이유로, 돌에서 거대한 나무가 자라났다. 오래된 나무 같다. 고개를 들자 나뭇가지가 탑 위쪽 컴컴한 곳까지 뻗어있는 것이 보인다.

 

나무는 바람도 없는데 부드럽게 흔들리고 있다.

 

1) 이상한 나무를 무시한다.

당신은 탑 높은 곳으로 올라갔다. 나선 계단이 거대한 나무 주변을 빙빙 돌며 영원히 이어지고 있다.

마침내 또 닫힌 문과 가고일 경비가 있다.

당신은 하드윅 대장에게 돌아간다.

당신은 하드윅 대장에게 탑에서 본 것을 설명한다. 그는 당신의 말을 적은 뒤 보내주었다.

 

2) 기어오른다.


 

탑으로 돌아오니 제국군 야영지가 비어있었다. 입에서 절로 욕이 튀어나온다. 하드윅 대장이 부하들과 탑을 오르기로 한 것이다. 저들이 마녀를 찾으면 분명 죽이고 말 것이다!

 

배고픈 가고일이 막아서지는 않았지만, 함정들이 다시 작동하기 시작했다!

당신은 이를 악물고 첫 번째 함정이 있는 층으로 다시 들어간다.

 

(던전 3 곳 탈출 하는 시간제한 있음 최대한 빨리 탈출 필요)

너무 늦기 전에 탑 꼭대기에 도착해야 한다!

(던전 탈출 후)

 

당신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서둘러 다음 함정 층으로 가는 계단을 오른다.

(던전 탈출 후)

 

당신은 헐떡이면서 세 번 째 함정 층으로 향한다.

이걸로 끝인가? 당신은 준비를 하고 문으로 뛰어들었다.

(던전 탈출 후)

 

문을 지나 위로 올라가는데 가고일이 나타난다. 문이 열려 있고, 아무것도 길을 막지 않고 있다.

문을 지났는데 다음 함정 층으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차가운 바람이 당신에게 불어닥친다. 밖으로 나온 당신은 바람에 이리저리 흔들린다. 이대로 떨어지면 죽는다.

탑 바깥쪽을 따라 계단이 설치되어 있다. 꼭대기로 가는 계단이 틀림없다.

 

꼭대기에 도착하자, 로브를 입은 늙은 여자가 밧줄에 묶여 있고, 하드윅 대장이 그녀의 목에 칼을 겨누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당신을 쳐다보는 그의 눈에 연민은 없고 오로지 공포뿐이다.

"물러나! 이 마법사가 널 오염시켰어. 이상한 것들! 위험한 것들! 더러운 것들!" 그가 목을 베기 위해 검을 들어 올리는 동안 목소리도 점점 높아진다.

(딜러가 장군 카드를 꺼낸다.)

 

당신은 앞으로 튀어나가 그의 검을 튕겨낸다.

(딜러가 제국군 카드 2장을 꺼낸다.)

(전투 승리 후)

 

당신은 늙은 마법사를 풀어준다. 그녀의 눈이 당신을 보며 빛난다. "당신은 그를 죽일 자로군."

 

1) 그녀가 누구인지 묻는다.

"난 탑 꼭대기에 사는 마녀다." 그 외에 별다른 말은 하지 않는다.

 

2) 황제에 관해 묻는다.

"황제?" 마법사가 주름진 입술을 핥는다. "요새는 자신을 그렇게 부르나 보지?"

마녀가 당신이 혼란스러워 하는 걸 보고 짜증을 낸다.

 

"생명과 죽음을 건 게임! 그가 그 게임을 관장하고 있지. 덕분에 모든 대지가 울고 있어."

"북부는 불타고 있어. 농부들은 집을 떠나 굶어 죽을 때까지 떠돌아야 해."

 

"남쪽으로 가는 노예선을 보지 못했나? 자기 아이들로 가득 찬 그 배 말이다. 그는 필요하다면 온 세계를 자신의 발밑에 무릎 꿇릴 거다."

 

마법사가 당신을 향해 몸을 돌리더니 목소리를 낮춘다. "....그리고 널 죽이려 하는 자가 있어. 리퍼, 하드윅이란 이 남자..."

"그래, 그래." 마녀가 당신의 손을 잡는다. "그는 네 머리를 어깨에서 잘라내고 싶어 해. 산 채로 껍질을 벗겨 불태우고 싶어 하지. 하지만 넌 매번 그를 피하는 데 성공했어."

 

"느껴지지 않나! 온 대지가 그의 철권통치에 반기를 들었다." 하늘에서 우를릉하는 소리가 들리자, 마녀가 팔을 높이 든다.

 

"곧 여제사장이 그녀의 백성들의 마지막 희망을 짊어진 채 거대한 짐승을 타고 산에서 내려올 것이다... 마법사들은 반역을 꾸미고 있다.... 질병은 나날이 강해지고 있다. 그리고 곧 바다가 붉게 변할 것이다."

 

"이것이 끝이 아니다. 그가 죽을 때까지는."

마법사가 갑자기 당신 족으로 고개를 홱 돌리며 미심쩍은 시선을 던진다. "그를 만나면 어떻게 할 것인가?"

 

1) 생명과 죽음의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고 말한다.

그녀의 먹물처럼 검은 눈이 당신을 훑는다. "좋은 결과는 없을 것이다. 누구도 게임을 조종할 수는 없어."

"내 말을 들어라. 칼라스 전에 다른 자가 있었고, 그 자 전에 또 다른자가, 그리고 그 전에 또 다른 자가 있었다."

 

그녀의 말라붙은 주름진 손이 당신의 손을 덥석 잡는다. "맹세해라. 만일 그런 일이 벌어지면...." 마법사의 눈은 밤보다도 어둡다. "....부셔버려라. 왕좌를 불태우고, 게임을 반으로 갈라버려 누구도 테이블에 다시 앉을 수 없게 해라."

 

2) 무슨 말인지 묻는다.

 


은빛 사슴

 

 

숲을 돌아다니던 도중 은빛으로 빛나는 사슴을 발견했다.

 

1) 사슴에게 다가간다.

(정확성 게임 시작)

 

성공

당신은 매우 조심스럽게 다가갔다. 사슴은 금빛 눈으로 당신을 바라보지만, 도망치지는 않는다.

 

1) 쓰다듬는다.

 

2) 케이크를 준다. (식량 1 상실)

(정확성 게임 시작)

 

성공

향신료 케이크를 건넸다. 코를 킁킁대던 사슴은 한 입 먹어보더니, 당신이 자신의 따뜻한 점박이 털을 쓰다듬도록 해준다.

(식량 1 상실)

은빛이 사슴을 감싸더니 곧 당신까지 감싸 안는다.

 

무릎에 이상한 감각이 든다. 당신은 몸이 굳은 상태로 식량이 갓구운 야채 파이로 변하는 것을 지켜본다.

놀랍게도 당신의 악명이 변하는 것이 느껴진다.

 

당신은 이 은빛 마법에 뭔가 패턴이 있는 것인지 궁금해졌다.

(플레이어의 식량과 명성을 교환)

 

몽상에 빠져 있는 사이, 사슴은 숲속으로 사라졌다.

 

실패

 

3) 자리를 떠난다.

 

실패

 

2) 자리를 떠난다.

 


정신없는 도적

 

 

한 그물이 당신과 아리아드네를 생포해 팔꿈치와 무릎이 어색해진 각도로 뒤엉킨 채로 끌어 올린다. 함정이다! 당혹스러울 정도로 꼭 달라붙은 녹색 바지를 입은 한 남자가 당신에게 걸어온다.

 

"이봐, 돈 자루!" 그는 콧수염을 멋지게 꼬다 제 발에 걸려 넘어진다. "당신의 부를 불우한 이들과 좀 나눠도 괜찮겠지?"

(카드 게임 시작)

 

성공 (금화 획득)

"잠깐!" 당신이 금화에 손을 뻗자 그가 막는다.

그는 잠시 손가락으로 세어보더니, 마침내 당신에게 금화가 든 무거운 자루를 건넨다.

(명성을 8 획득)

(금화 40 획득)

그는 당신을 그물에서 풀어 주려고 갔다가, 스스로를 조용히 나무라며 멈춘다. 잠시 후 그는 불안하게 인사를 하며 당신 스스로 빠져나오도록 내버려 두고 떠난다.

 

실패 (상실 카드)

그가 당신의 목에 검을 겨눈 상태에서, 당신은 동전들을 그물을 통해 그에게 넘겨줄 수밖에 없다. 그가 당신의 무기들을 불안한듯 지켜 보며 당신에게 한 손으로 그렇게 하도록 강요해서 시간이 더 걸린다.

(상실 카드 획득)

 

그는 당신을 그물에서 풀어 주려고 갔다가, 스스로를 조용히 나무라며 멈춘다. 잠시 후 그는 불안하게 인사를 하며 당신 스스로 빠져나오도록 내버려 두고 떠난다.

 


숲에서는 당혹스러울 정도로 꼭 달라붙은 녹색 복장의 한 남자가 대놓고 사람 크기의 그물 함정을 설치하고 있다. 그는 당신이 지나가자 반갑게 손을 흔든다.

 

(음식과 금화가 부족합니다.)

 


악명

 

 

당신은 마을을 그냥 지나간다. 마을 사람들은 또 다른 모험가가 왔다며 당신에게 친절하게 고개를 끄덕여 보인다.

 


(명성 17-21일 때)

특징 없는 마을을 지나가는데,

 

(1)

얼굴이 빨간 주정뱅이가 당신을 가리킨다. "브래돈 마을이 탈 때 있었던 그 용병이야!"

마을 사람들은 당신의 결백을 믿어주지 않았다. 쇠스랑에 둘러싸인 당신의 귀에 날카로운 목소리가 들린다. "불의 심판을 받겠느냐, 살인자야?"

 

(2)

한 노파가 당신을 가리킨다. "저자는 폐하를 유혹해 브래돈 마을을 공격하라고 시킨 좀비다! 비극 적이고 저주받은 사랑 얘기지!"

여자, 아이 그리고 개들이 혼란스러운 소리를 내며 당신을 완전히 포위한다. 쇠스랑이 위협적으로 흔들린다.

 

당신은 미처 깨닫기도 전에 막대에 묶여버렸다. 마을 사람들이 당신의 발치에 어서 불을 붙이려고 안달이다.

(정확성 게임 시작)

 

성공

하늘에서 우르릉하는 소리가 들리더니, 갑자기 사람들 머리 위로 얼음과 비가 쏟아진다. 마을 사람들이 놀라서 서로를 쳐다본다. 하늘의 계시라고 생각한 사람들은 당신을 풀어준다. 일부 사람들은 아무도 타죽지 않았다는 사실에 실망한 눈치다.

 

싸울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면, 마을 사람들을 죽인 것은 당신에게 더 큰 악명을 안길 것이다.

 

1) 불의 심판을 받는다.

 

2) 탈출을 시도한다.

마을 사람들이 먼 곳을 바라보는 당신을 보고 궁금해져 뒤를 돌아본다. 당신은 사람들의 시선이 분산된 틈을 타 도망친다.

---

당신은 눈썹을 치켜올리며 아리아드네를 쳐다본다. 그리고 마치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둘이 동시에 몸을 돌려 도망친다.

 

(정확성 게임 시작)

 

대성공

화가 난 마을 사람들은 들판 몇 곳을 지날 때까지 쫓다가 돌아가 버렸다.

마지막 추격자로부터 벗어난 순간, 어린 소녀가 나무에서 뛰어 내려 당신의 손에 케이크를 으깨듯이 밀어 넣는다. "선물이에요, 용감한 모험가님. 앞으로 거대한 운명과 맞설 때 도움이 되길 빌어요."

(음식 카드 1장 획득)

 

성공

화가 난 마을 사람들은 들판 몇 곳을 지날 때까지 쫓다가 돌아가 버렸다.

 

실패

 

대실패

의도였는지 불행한 우연인지, 다친 다리가 접질리며 당신은 바닥에 넘어진다.

(생명력 상실 카드 2장 획득)

 

마을 사람들이 공포에 찬 외침과 함께 쇠스랑을 휘두른다. 당신은 망설이며 무기를 뽑는다.

(딜러가 제국군 카드 2장 꺼낸다.)

(전투 승리 후)

남은 마을 사람들이 죽은 이웃들을 보고 공포에 질려 물러선다.

당신은 도망친다.

 


마차길

 

 

(카드 게임 시작)

 

성공 2장

멀리 탑이 보인다. 하드윅의 병사들이 서서히 벽을 허물며 내는 소리가 이곳까지 메아리친다.

 

실패 1장

계곡을 가로지르는 교량은 이상한 고블린 가족이 통행세를 받으며 관리한다. 그들이 통행세를 요구한다.

(아이템 상실 카드 1장 획득)

 

대실패 1장

기이하고 비밀스러운 땅을 가로지르는 바위투성 길이다. 안개와 그림자를 뒤로하고 마침내 빠져나오자 힘이 빠진 느낌이 든다.

(영구적 생명력 상실 카드 1장 획득)

 


무덤덤한 농부

 

 

한 모험가가 농장에서 커다란 바구니에 신선한 채소와 달콤한 파이를 가득 담아 나가는 것이 보인다. 그는 기분이 좋은 듯 당신을 보며 씨익 웃는다.

 

나이 많은 농부가 자신의 농장으로 다가오는 당신에게 손을 흔든다. "이보시오! 모험가 양반!" 그가 외친다. "댁은 시시한 사람이오, 아니면 칭송받는 영웅이오? 자세히 볼 수 있게 가까이 좀 와보시오!"

 

1) 농부에게 다가간다.

(명성이 30점 미만일 때)

그가 당신을 훑어보더니 별 사람은 아닌 걸로 판단을 내린다. "시시한 사람이었구먼!" 그가 비웃음을 날리자 당신은 어색하게 인사를 건네고 그의 농장을 떠난다.

 

(30점 이상일때)

그가 당신을 훑어보더니 쭈글쭈글한 손을 흔들며 기뻐한다. "오오! 당신이군요! 만나서 영광입니다, 모험가님!" 그는 당신에게 신선한 빵과 과일로 가득한 바구니를 건넨다.

(식량 카드 3 장 획득)

 

2) 여행을 계속한다.

 


도적들

 

 

숲에 임시로 만든 텐트가 세워져 있다. 텐트에서는 거나하게 취해 떠드는 목소리와 음모를 꾸미는 드산 낮은 목소리가 섞여 들려온다.

 

탁! 당신이 나뭇가지를 밟자 떠들썩하던 텐트가 일순간 잠잠해진다.

(카드 게임 시작)

 

성공

(1)

제국 병사 한 쌍이 막사 밖으로 머리를 내밀더니 당신의 존재에 놀라 숨이 들이마신다.

(딜러가 제국군 카드 1장을 꺼낸다.)

한 놈이 입가에 초콜릿이 묻은 채로 "저 남자를 죽여!" 라고 외친다. "우리가 무기를 엿 바꿔먹고 있다는 것을 또 장군에게 들킬순 없어!"

(전투 승리 후)

 

마법사 하나가 텐트 밖으로 머리를 내밀더니 시체들을 발견한다. "이봐, 우린 바쁜 사람들이야. 자, 받아."

마법사가 당신에게 자루 하나를 던진다.

(랜덤 카드 2장 획득)

 

"쫓아오지 마." 마법사가 팔을 휘두르자 그와 잡동사니, 텐트가 사라져버린다.

(명성을 4 획득)

 

(2)

인상이 험악한 사람들이 위협적인 모습을 한 채 텐트를 빠져나온다. 뒤에는 해골들이 한 무리 뒤따른다.

(딜러가 몬스터 카드 2장을 꺼낸다.)

"여기서 뭘 염탐하는 거냐? 우리 해골 친구들을 죽이려는 건가?"

다른 도적이 미친 듯이 무기를 위두른다. "안 돼! 녀석들을 그냥 내버려 둬. 해골이라고 해서 나쁜 짓을 하지 않았다는 건 아니만 말이야!"

(전투 승리 후)

 

마법사 하나가 텐트 밖으로 머리를 내밀더니 시체들을 발견한다. "이봐, 우린 바쁜 사람들이야. 자, 받아."

마법사가 당신에게 자루 하나를 던진다.

(랜덤 카드 2장 획득)

 

"쫓아오지 마." 마법사가 팔을 휘두르자 그와 잡동사니, 텐트가 사라져버린다.

(명성을 4 획득)

 

 

실패

거대한 오우거가 텐트에서 나온다.

(딜러가 오우거 카드 1장을 꺼낸다.)

(전투 승리 후)

 

마법사 하나가 텐트 밖으로 머리를 내밀더니 시체들을 발견한다. "이봐, 우린 바쁜 사람들이야. 자, 받아."

마법사가 당신에게 자루 하나를 던진다.

(랜덤 카드 2장 획득)

 

"쫓아오지 마." 마법사가 팔을 휘두르자 그와 잡동사니, 텐트가 사라져버린다.

(명성을 4 획득)

 

대실패

마법사 몇 명이 화가 나서 텐트를 빠져나오고, 거대한 오우거가 그들을 뒤따른다.

오우거가 마법사의 발치에 침을 뱉는다. "거래일에 이게 무슨 헛짓거리냐? 쓸모없는 사기꾼놈들아, 떠돌이들이 못 들어오게 숲에 마법을 걸어놓는 거 아니였어?"

(딜러가 오우거 카드 1장, 마법사 카드 1장을 꺼낸다.)

 

마법사 하나가 어깨를 으쓱한다. "저 자식, 그래도 건강하고 피도 많아 보이니 시장에 가져갈 게 많겠어."

(전투 승리 후)

 

수상쩍은 무리의 나머지가 충격받은 얼굴로 텐트를 빠져나온다.

"대장이 죽었다! 마법사도 당했어."

(명성을 4 획득)

 

그 즉시 모두가 텐트 안으로 달려 들어가더니 챙길 수 있는 만큼 최대한 챙긴다. 고함소리와 걷어차는 소리가 들린다.

당신은 살짝 섞여 들어가 물건을 몇 개 슬쩍하고 나온다.

(랜덤 카드 2장 획득)

 


실버 토큰

마녀의 이야기에서 마지막에 이르러 다음을 받았다.

1. 은빛 사슴

2. 요정의 원 - 토큰

3. 신비로운 섬 - 샤드 토큰

 

아이템 카드

1. 현상금 사냥꾼의 투구

2. 떠돌이의 포상

3. 주방장의 호신부

4. 암살자의 칼 - 샤드 토큰

 

골드 토큰

마녀의 탑을 끝까지 올라 다음을 받았다.

1. 무덤덤한 농부

2. 정신없는 도적 - 유황 카드

3. 악마 아레 - 플레티넘 카드 - 샤드 토큰

 


식량 좀 모자란거 말고는 크게 어려움이 없습니다.

 

쉽게 클리어 하실겁니다.

'hand of fate 2 > 시나리오 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 달  (0) 2019.10.03
18. 별  (0) 2019.09.15
16. 악마  (0) 2019.09.15
15. 절제  (0) 2019.09.15
14. 죽음  (0) 2019.09.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