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 오브 페이트 2 > 인카운터 카드 공략 > 신비로운 섬
몇 시간 동안 경쟁적으로 술을 마시고 나니, 늙은 지도 제작자는 새로이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다. "함께 항해를 떠납시다." 그가 웅얼거리며 말했다, "난 비밀을 알고 있습니다. 1명이나 3명의 갑판원만 있으면 됩니다. 당신들 쪽에는 몇 명이나 있습니까?"
술이 깬 당신은 7년마다 깊은 바다에서 나왔다가 사라진다는 섬에 대한 그의 이야기를 조사하기로 결심했다.
"우리는 배가 필요합니다. 여기 금화가 있으니 어디 한 번 구해와 보세요!" 당신은 선원 없이 선장이 되고 싶은 사람에게 임무를 받은 모양이다.
(당신은 선박 조달 비용으로 금화 20개를 받았습니다.)
당신은 배를 내리고 있는 선원 무리에 다가갔다. 그들의 선장은 얼굴에 주름이 져있고, 바다를 응시하며 여러달을 보냈던 눈가 피부는 그을려 있었다.
1) 지도 제작자의 금화를 준다. (금화 20 상실)
당신은 그들에게 즉시 항해를 떠나도록 설득했다.
오랜 항해 끝에, 당신은 수평선에서 땅을 볼 수 있었다.
(20 금화 상실)
성공
당신은 닻을 내리고 해안에 상륙했다. 섬은 낙원이었다. 햇살에 무르익은 열대지방의 과일 숲이 넓게 펼처져 있고, 공기는 그 군침 도는 향기로 가득 차 있었다. 멀리에 안개가 자욱한 산이 보였다.
지도 제작자는 이 새로운 땅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기록하는 데 며칠을 보낸다.
그를 따르는 선원들은 금이 있는지 찾으며 뒤를 쫓았다.
셋째 날, 눈이 휘둥그레진 갑판원이 정상을 가리키며 소리쳤다. "저기에 유리 성이 있어요. 제가 똑똑히 봤다고요!"
선원들은 흥분에 사로잡혀 산을 올랐다.
산 옆으로 아름다운 유리 성이 세워져 있었지만, 선원들은 아무런 감흥도 없이 지나갔다.
만약 거주자가 있었더라도 지금은 모두 사라졌다. 선원들은 벽에서 화려한 옷을 벗겨내고 은그릇들을 약탈했다.
"이번 여행이 드디어 보람이 있군!" 하고 조타수는 말했다. "무슨 권리로 자기 물건도 아닌 걸 함부로 가져가는 거요?" 분노한 지도 제작자가 항의했다.
"다시 항해해서 돌아가고 싶다면 배를 준비하는 걸 돕는 편이 좋을 거야." 선장이 그의 검을 휘두르며 말했다. 당신이 챙긴 물건을 싣는 것을 돕는 동안 지도 제작자는 내려가는 길 내내 불평을 쏟아내었다.
당신이 멀어지는 동안 섬은 수수께끼를 간직한 채 바다로 가라 앉았다.
배가 본토에 돌아오자 조타수는 선원들 사이에서 몫을 나눴다.
"여기 당신 몫이야." 그가 당신과 지도 제작자에게 보물로 가득찬 가방을 하나 던지며 말했다.
(초기에 선원들에게 대가를 지불하여 더 많은 보상을 받습니다.)
(명성을 4 획득)
(금화 카드 3장 획득)
(아이템 카드 1장 획득)
(샤드 토큰 획득)
실패
2) 그들에게 보물 지도가 있다고 말한다.